A/S 규정
  •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 구매일의 확인은 구입 당시의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에 따릅니다.
  •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가 없어서 구매 시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생산일로부터 1년 3개월 또는 정품등록일로부터 1년 중에 먼저 도래하는 기간까지입니다.
  • 품질보증은 마르시스에서 정식 수입되어 유통된 제품만이 적용됩니다.(병행수입품, 해외직접구매제품, 타사 판매 제품 등은 대상이 아닙니다).
  • 품질보증 기간 내에는 부품의 교체 또는 교환의 방법으로 수리합니다.(재정비 제품(refurbished product)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.).
  •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불량에 대하여 품질보증을 합니다.
  • 품질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A/S로 수리가 가능하며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.
  • 유상A/S가 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개월입니다
  • A/S 접수
    모델 무상 유상
    Bit 온라인 구매업체를 통하여 접수
    (본사에서 직접 진행하지 않습니다)
    본사A/S센터에서 접수
    Evo 본사A/S센터에서 접수 본사A/S센터에서 접수

  • 교육용으로 다량 구매한 업체는 해당 구매처로 A/S요청을 합니다.
  • 정품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은 A/S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바로 정품등록을 권장합니다.(고객지원->오조봇정품등록 메뉴)
  •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유상A/S는 본사에서 진행을 합니다.(1644-6994 내선 2번)
  • 유상A/S 접수처 주소 : 서울 강남구 언주로 85길 7 서원빌딩3층 마르시스 A/S센터(1664-6994 내선 2번)
  • A/S의 제한
   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보증기간이 남아 있어도 유상으로 처리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당사에서 수입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(병행수입품, 해외직접구매제품, 타사 판매 제품 등)
  •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 (낙하,충격에 의한 파손, USB단자의 파손, 침수에 의한 동작 불량 등)
  • 천재지변, 자연재해 등에 의한 불량(화재, 홍수, 낙뢰 등)
  • 제품의 임의분해나 훼손, 변형에 의한 불량
  • 당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
  • 상업적 목적의 임대(렌탈)에 사용된 제품